목차
오늘은 미스트롯3 결승진출자명단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7일 방송되는 미스트롯3 결승진출자명단 TOP7중 최종 결승전 우승자가 발표되었습니다.
미스트롯3 결승진출자명단은 7명이었는데요. 정서주, 배아현, 미스김, 나영, 오유진, 정슬, 김소연 TOP7이 결승진출자 명단입니다.
7명의 결승진출자명단 중 최종 진을 차지한 우승자는 누구일까요? 지금부터 미스트롯3 결승진출자명단 중 최종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트롯3 결승진출자명단
미스트롯3 결승진출자명단으로는 위에서 언급한 TOP 7명입니다. 미스트롯3 톱7 결정전에서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오유진, 김소연, 정슬이 최후의 탑 7에 진출했습니다.
1라운드 모정으로 전국민을 울렸던 빈예서는 이날 컨디션 난조로 8위를 기록하며 탈락했습니다.
미스트롯3 결승전 1위 결과는
미스트롯3 결승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등 우승자에게 주어진 상금은 3억 원이며 마스터 점수 1500점, 국민투표점수 1500점 총 3000점이 만점이었습니다.
미스트롯 3 결승진출자명단 7명의 참가자가 대결한 결승전 미션은 인생곡 대결로 진행되었습니다.
생방송 국민투표의 유효표 109만 6148표 중에서 1위는 24만 표를 획득하여 700점을 모두 획득했습니다. 그 후의 순위는 비율을 통해 차등 계산되었습니다.
방송 중에서는 마스터들의 최고점과 최저점만 공개가 되었으며, 모든 경연이 끝난 뒤 마스터들의 총점이 공개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정서주가 1485점, 배아현이 1483점, 미스김이 1482점, 나영이 1476점, 오유진이 1470점, 정슬이 1453점, 김소연이 1445점을 기록했습니다. 상위 참가자들의 간의 차이는 매우 근소했습니다.
이미자의 특별 무대가 펼쳐진 이번 결승전에서, 정서주는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최종 점수는 22점 차이로, 언니인 배아현을 뒤로하고 우승했는데요.
16살의 고등학생 정서주의 우승은 미스트롯3 역사상 최연소 기록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정서주는 결승 무대에서 이효정의 노래를 부르며 할머니를 생각하며 이 노래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를 통틀어 진선미를 내내 놓치지 않은 참가자는 정서주가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과정을 거치며 정서주는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올랐는데 결국 미스트롯3 결승진출자 중 최종 진을 차지했네요.
정서주는 2008년생으로 부산에서 태어나 엄마, 아빠, 오빠와 함께 살고 있으며 현재는 한림예술고등학교에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어릴 때부터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해 유튜브에서 여러 노래를 커버하여 인기를 끌었으며 2년 전 워너뮤직 코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꽃들에게 라는 노래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미스트롯3가 마무리되었는데요. 결증진출자명단 7명 중 모두 마지막 결승전에서 멋진 무대를 최선을 다한 모습이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미스트롯3 방송 시간에는 갈라쇼를 비롯해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무대를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미스트롯3 결승진출자명단 7명의 참가자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미스트롯3 결승진출자명단 최종 우승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